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비에스테틱 (달맞이) 해운대에스테틱

비비에스테틱

주소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65번길 69 303호

영업시간

월-토 : 11:00 ~ 21:00

(매주 일요일 휴무)

번호

0507-1367-2460

 

안녕하세요 융아예요

오늘은 달맞이에 위치한

해운대에스테틱 피부관리실에 다녀왔어요 ᵕᴗᵕ

예약금은 2만원 있구요

예약금을 내고 예약했는데

채험단은 다른 손님이 있으면

당일에도 시간이 미뤄질수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엘레베이터 없는 건물 3층에 있구요

초인종이 없는것같아 노크하고 들어갔어요

낙낙-

 
 
 

간략하게 회원정보작성을 한뒤

피부 상담을 하고

가운은 따로 입지 않고

베드에 바로 누워 관리를 시작했어요

클렌징은 따로 하지 않고

각질제거가 되는 세멘시트 팩을 바로 붙여주셨고

저는 피부가 얇아서 10분 정도 있다 떼어낸뒤

손가락으로 물러빙을 해주었어요

다음으로 간단히 압출을 하고

크림을 발라 레이져를 쏘아주고

크림으로 마무리~

소요시간은 한시간정도 걸렸고

일회용품을 사용하셔서 위생적으로 안심이였어요

피부관리 후 깨끗하고 한톤 밝아진듯한 피부 🧖🏻‍♀️

제가 오늘 받은 관리는

세멘부스팅먼트로

가격은 200,000원 이구요

바쁘신분들을 위해

홈케어로도 처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내부는 아담하지만 깔끔하고

1:1 관리이기에 조용하고 프라이빗해서 좋았구요

해운대에스테틱 / 해운대에스테틱

멤버십 가격과 왁싱가격도

보기 편하게 되어있었어요

왁싱과 피부 같이 운영중이고

자격증과 경력이 많으신 원장님이 운영하는

해운대에스테틱 비비에스테틱 후기 였습니다